애경산업의 헤어 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탈모증상완화와 모발의 건강까지 동시에 관리해 주는 ‘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맥주효모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 관리부터 모발 영양 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해 주는 탈모증상완화 샴푸이다. 맥주효모 추출물의 경우 비오틴∙비타민∙단백질 등 두피에 효과적인 영양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단백질의 흡수율을 높여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걸로 알려져 있다.닥터루티어 맥주효모 탈모증상완화 샴푸
※‘[포춘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리더들’② 11~59위] 메타 구조조정 주도한 수전 리 CFO’에서 이어집니다. 70. 리나 나이르, 샤넬 CEO(영국)113년 전통의 럭셔리 브랜드 샤넬은 지난 2021년 회사 운영 경험이 전혀 없는 인사 담당 여성 임원을 CEO에 임명하며, 업계를 놀라게 했다. 당연히 그녀는 ‘하이 패션’이라는 별천지(rarefied world)도 경험해 본 적이 없었다. 하지만 커리어 내내 고정관념을 깨 온 리나 나이르는 전혀 주눅들지 않았다. 그녀는 인도에서 대학을 다니던 시절 몇 안 되는 여학생 중
영유아 스킨케어 1위 브랜드(칸타 코리아 조사) '그린핑거'가 글로벌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콜라보 한 '그린핑거 마이키즈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즐거운 보습타임, 신나는 목욕타임'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포차코 캐릭터가 디자인돼 있으며, 노랑과 초록 컬러의 용기와도 잘 어우러져 아이 방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는 설명이다.향후 얼굴로션, 로션 플러스, 샴푸, 워시, 린스 5종을 기본으로 기획 세트로도 판매 예정이며, 연말에는 선 쿠션 에디
헤어웰니스 브랜드 ‘비블리안’이 런칭과 더불어 최상의 두피케어를 선사하는 ‘비스트롱’ 라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비블리안’은 바쁜 일상으로 인한 라이프스타일과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개선해주는 어반 디톡스 레미디 헤어케어 브랜드이다. 최상의 활성 성분과 최적의 배합 기술을 담은 하이퍼포먼스 제품만을 선보일 예정이며, 첫 번째 라인으로 ‘비스트롱’을 출시했다.비스트롱은 최상의 두피케어와 탈모케어를 선보이는 비블리안의 연구와 고민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라인이다. 현재 비스트롱 라인은 전 제품 탈모증상완화 인증
유한킴벌리가 요양기관을 중심으로 와상용 기저귀를 비롯한 양질의 간병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7월 말까지 오프라인 대리점을 공개 모집한다. 요양기관을 대상으로 전문 제품을 판매하거나 유통한 경험이 있는 사업자를 우대하며, 자세한 모집 요강은 기업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국내 시니어 위생용품 시장은 리테일 시장과 요양병원, 요양시설 등의 시설 시장으로 크게 구분된다. 리테일 시장은 요실금 언더웨어와 패드, 라이너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시설 시장은 와상용 기저귀와 간병용품 등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다.디펜드 브랜드로
유한킴벌리가 지난 30년간 리드해온 시니어 위생용품 시장이 급성장하며 전체 유아용품 매출의 25%(자사 기준) 규모까지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유한킴벌리가 시니어 비즈니스 개시 30주년을 맞아 실시한 내부 조사에 따르면, 시니어 전용 브랜드 '디펜드'는 ▲하기스 ▲크리넥스 ▲좋은느낌 ▲화이트 등과 함께 장수 브랜드 반열에 올랐다.특히 디펜드는 최근 3년 기준 연평균 20%의 성장을 지속하며 리테일 시장에서 언더웨어, 패드, 라이너 등 다양한 제품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품질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요양병원과 요양시
모다모다가 지난 2월과 3월에 걸쳐 진행한 시장조사 업체 마크로밀엠브레인의 ‘모다모다 브랜드 경쟁력 조사’에서 갈변·염색 등 새치 샴푸 분야의 9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 지표를 분석한 결과 브랜드 인지도, 구매 경험률, 이용 경험률, 현재 주이용률, 추천 의향률 등 5개 지표에서 1위에 올랐다.이로써 모다모다는 새치 샴푸 전체 사업자 중 시장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특히 구매 경험률, 이용 경험률 그리고 현재 주이용률에서 1위를 차지한 점은 모다모다의 현재 시장 경쟁력에, 브랜드 인지도와 추천 의향률에서 1
유니레버(Unilever)는 암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물질인 벤젠의 잠재적인 함유 때문에 특정 도브, 넥서스, 스와브, 티지(TIGI) 및 트레제메(TRESemmé) 에어로졸 드라이 샴푸를 리콜했다.영향을 받는 제품은 2021년 10월 이전에 생산되었으며 전국 소매점에 유통되었다고 미국식품의약국(FDA)이 21일 발표했다.여기에는 Dove Dry Shampoo Volume and Fullness, Dove Dry Shampoo Fresh Coconut, Nexxus Dry Shampoo Refreshing Mist 및 Suave P
지난 달 반려견과 반려인의 건강한 일상을 함께 보장하는 펫보험 '위풍댕댕'을 출시한 삼성화재가 아모레퍼시픽의 비건 펫 케어 브랜드 '푸푸몬스터', 그리고 GS리테일의 반려동물 쇼핑몰 '어바웃펫'과의 협업 마케팅에 나선다.'위풍댕댕'은 반려견 담보를 만 1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최대 2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고, 반려인의 위험도 함께 보장하는 상품으로 출시 이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삼성화재는 이번 이(異)업종과의 협업을 통해 보험과 펫 전문브랜드가 만나 반려인과 반려견을 함께 보호한다는 의미의 'Care Together' 슬로건
KB금융그룹이 지난 28일 국내 최대 플로깅 모임인 '와이퍼스'와 함께 반포 한강공원에서 '한강 쓰담쓰담' 플로깅 행사를 펼쳤다.'K-Bag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한강을 찾은 시민, KB금융 직원 가족, 와이퍼스 회원 등 약 1000여 명이 참여해 가벼운 조깅과 함께 한강공원 일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 이 날 수거된 쓰레기는 약 300kg에 달했다.KB금융은 이번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플로깅 가방, 생분해 봉투, 다회용 장갑 및 집게 등으로 구성된 'K-Bag Kit'와 함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는 지난해 8월 친환경 호텔 활동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 비건 콘셉트 룸인 ‘비건 전용 객실’을 도입했다. 일부 소품을 비건 제품으로 비치하는 것을 넘어 객실 내에 고객의 손길이 닿는 곳마다 비건 및 친환경 제품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이불과 베개 커버로는 친환경 ‘오코텍스(OEKO-TEX)’ 인증 제품을 사용했다. 이불과 베개 속에는 동물성 충전재인 구스다운 대신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인증 받은 비건 충전재를 넣었다. 타월과 가운, 욕실 매트 또한 국제 공정 무역 라벨이 부착된 친환경 제품이다.비건 객실
신한카드가 '모두가 행복한 5월'이라는 테마로 총 3만1000명에게 경품과 캐시백을 지급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먼저 이용 조건 없이 응모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대별 맞춤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음에 드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에어컨(1명), 건조기(5명), 스타일러(5명), 스탠바이미(5명) 등 인기 가전제품을 비롯해 부모님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은 안마의자(4명), 정관장(150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MZ세대가 선호하는 아이패드 에어(5명), 닌텐도 스위치 OLE
현대백화점이 ESG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지속가능 전문 온라인관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지속가능성을 갖춘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ESG 전문 온라인 편집관 ‘리.그린(Re.Green)관’을 연다고 30일 밝혔다.백화점업계에서 ESG 테마 상품만을 판매하는 전문 온라인관을 선보이는 것은 현대백화점이 처음이다. 리.그린관은 현대백화점이 자체적으로 구축한 지속가능 상품 운영 기준을 통과한 120여 개 국내외 패션·아웃도어·화장품 브랜드의 2000여 개 상품을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리.그린관은 상
[포춘코리아(FORTUNE KOREA)=공인호 기자] "2022년 임인년, 제한됐던 일상이 해제되고 소비의 경계가 열린다."신한카드가 올해 소비 트렌드를 'U.N.L.O.C.K'으로 제시했다.'U.N.L.O.C.K'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단절됐던 일상 생활이 해제(UNLOCK)되고, 고정관념과 경계를 연다(UNLOCK)는 의미와 함께, 다시 문밖 라이프(Unbinding In-door), 네오팸의 시대(Neo-Family), 로코노미의 부상(Local Economy), 일상으로 스며든 프리미엄(Ordinary Premium), 사라
[포춘코리아(FORTUNE KOREA)=이준섭 기자]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대표 브랜드 ‘TS샴푸’가 호주 한인 온라인 시장을 선두하는 kmall09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인 ‘TS샴푸’는 차별화된 혁신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국내외 소비자들 사이에 인정받고 있다. Kmall09는 호주를 대표하는 최대 규모의 한인 온라인 쇼핑몰로, 오는 9월 말 오프라인 매장 오픈이 예정돼 있다. ‘TS샴푸’는 Kmall09의 오프라인 매장 오
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전용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세바메드는 지난 6월 배우 이보영과 함께한 광고 온에어에 이어, 이달 초 웹사이트 개편과 동시에 모바일 앱을 출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인데 사회적으로 비대면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온라인 소비가 확대됨에 따라 공식 앱을 출시했다. ‘세바메드’ 모바일 앱은 브랜드 인기 제품의 구매는 물론 핫 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브랜드는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앱 다운로드 후 가입을
TS트릴리온이 올해 마지막 ‘TS샴푸 썸머특집’을 진행한다.TS트릴리온의 ‘TS샴푸 썸머특집’은 무더운 여름철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한 특집이다. 특집에서는 두피에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TS쿨샴푸’와 두피 상태와 모발 윤기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골드플러스TS샴푸’가 함께 구성됐다.이번 여름 시즌 마지막 방송에서는 싱글 구성(골드플러스TS샴푸 3통, TS쿨샴푸 1통, 골드플러스TS샴푸 4통, 골드플러스TS샴푸 4매, TS쿨샴푸 1통), 매니아 구성(골드플러스TS샴푸 6통, TS쿨샴푸 2통, 골드플러스TS
헤어전문 브랜드 '제이숲'이 진정과 클린뷰티를 앞세운 '클린제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진정의 핵심 원료인 어성초 추출물을 기반으로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트리트먼트, 토닉 등 뷰티 제품 3종으로 구성된 클린제이 라인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클린제이는 '피부와 환경을 진정시키다'라는 슬로건으로 사람과 자연의 건강을 책임지는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고민을 위해 피부진정 및 수분공급에 집중했고 환경을 위해 폐플라스틱을 100% 재활용한 PCR 플라스틱으로 제품 용기를 만들었으며, 나무를
19위 헨리 셰인(뉴욕 주 멜빌): 전염병 대응에 앞장 서다.코로나 19가 사전에 등재되기 훨씬 이전인 5년 전, 헨리 셰인의 CEO 스탠 버그먼 Stan Bergman은 세계경제포럼에서 동료 경영진에게 대유행 대비를 함께 고민하자고 촉구했다. 그는 체계적인 비상품목 목록이 없고, 비상사태가 발생했을 때 그런 물품들을 어디서 구해야 할지 정리한 명단이 없는 점을 걱정했다. 곧이어 버그먼이 운영하는 치과 및 의료 공급 회사는 '대유행 공급망 네트워크(Pandemic Supply Chain Network)'를 설립하고,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 DS 오토모빌(DS Automobiles, 이하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9월 1일(화)부터 12월 31일(목)까지 4달간 푸조 · 시트로엥 · DS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의 차량에 특별한 감성과 기능성을 더해주는 차량용 액세서리 구입 비용을 낮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대상 모델은 푸조 2008 · 3008 · 5008 SUV, 508 · 508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