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인터뷰 / 이문주 쿠캣 대표3,000만 명 홀린 푸드 콘텐츠 앞세워글로벌 종합 푸드 기업 도약 노린다 /전문/푸드 스타트업 ‘쿠캣’은 1분 남짓의 차별화된 먹방 콘텐츠로 전세계 3,000만 명의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PB상품 출시와 같은 사업 다각화를 통해 또 한번의 도약에 나섰다. 쿠캣의 이문주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눠봤다. 김병주 기자 bjh1127@hmgp.co.kr 사진 차병선 기자 acha@hmgp.co.kr /본문/최근 5~6년간 대한민국 방송계를 장악한 키워드를 꼽아본다면 아마 ‘먹방’과 ‘쿡(C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