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유튜브 구독자 1,500만 명을 보유한 세계적인 안무팀 ‘원밀리언댄스스튜디오(이하 원밀리언)’와 손잡고 온라인 전용 화장품 브랜드 ‘밀리언뷰티(Million Beauty)’를 선보인다.이번에 론칭하는 ‘밀리언뷰티’는 획일화된 기존 뷰티를 거부하고, 자신만의 삶을 즐기고 표현하는 사람을 위한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지향한다. 밀리언뷰티는 일상에 필수적인 수분 관리와 메이크업을 무너뜨리는 다섯 가지 요소(퍼포먼스·타임·터치·다크닝·세범)를 차단하는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하이드레이트 미 아쿠아 에이드 크림’을 포함
한화 금융 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는 국내 금융업계 브랜딩 전략에서 독특한 사례로 손꼽힌다. ‘고객의 삶으로 브랜딩한다’는 기치를 내걸고 고객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전 방위적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한화생명의 독특한 브랜딩 전략 ‘라이프플러스’를 소개한다. 김병주 기자 bjh1127@hmgp.co.kr지난 2016년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등 총 5개 금융 계열사는 ‘라이프플러스’라는 공동 브랜드를 발표했다. 브랜드 전략의 핵심 가치는 ‘고객의 삶을 더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