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가 네트워크 마케팅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인증을 받았다.애터미는 2019년 3월 도경희 대표이사를 CCO로 임명하고,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통해 애터미 전임직원이 고객중심경영 실천의지를 표방했다.이후, CCM 추진위원회, CCM 운영사무국을 중심으로 고객중심경영 활동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특히, 동반성장의 가치실현을 위해 합력사(협력사), 고객, 지역사회의 모든 이해관계자와 신뢰를 기반으로 한 상생관계를 추구하고 있다.네트워크 마케팅 ‘최초’이자 ‘유
/FOCUS/애터미 /제목/‘한부모가정에게 희망과 용기를’100억 기부한 애터미의 진심 /전문/토종 네트워크마케팅 기업 애터미가 한부모가정 지원을 위한 100억 원 규모의 기부자조언기금을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포춘코리아가 지난 6월 중순 진행된 훈훈했던 기부금 전달식 현장에 직접 다녀왔다. 김병주 기자 bjh1127@hmgp.co.kr /본문/“이제 나눔의 메시지를 적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하트 모양의 종이를 받은 박한길 회장은 잠시 생각에 빠졌다. 수 초간의 정적이 흘렀다. 이윽소 박 회장이 진심을 담아 써내려간 나눔의 메
애터미가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억 원을 기부했다. 기부된 금액은 전액 한부모가정 지원에 쓰여진다.애터미는 18일 서울 중구 정동 사랑의 열매 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청소년 한부모가정을 지원하는 기부자조언기금 ‘생소맘(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MOM)’을 운용한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한길 애터미 회장을 비롯, 도경희 애터미 대표, 예종석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기부자조언기금은 독립재단 설립이라는 어렵고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부자의 의사를 전적으로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