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KB스타뱅킹'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확대 오픈했다.KB국민은행은 이번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의 투자여정이 완결성을 갖추도록 주요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연계했다. 고객은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고객분석 ▲시장분석 ▲상품신규 ▲사후관리로 이어지는 투자여정을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우선, 투자여정은 '마이데이터'로 공유되는 타 금융기관의 정보를 반영해 자산분석·진단으로 자산배분 비중을 확인하고, WMTI(Wealth Management Type Indicator)를 통해 나만의 투자스타일을
삼성화재가 자사의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플러스' 신규가입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애니핏 플러스' 신규 가입 회원에 한해 앱 설치 후 이벤트 참여시 갤럭시워치4,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등을 추첨식으로 지급한다. 앞서 진행된 1차 이벤트에 이어 16일부터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는 경품으로 스타벅스 쿠폰이 추가됐다.'애니핏 플러스'는 크게 ▲건강체크와 ▲일상케어 ▲만성질환케어 3가지 서비스로 구성돼 있으며, 앱만 설치하면 만 15세 이상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핵심 기능인 '건강체크'는 세브란스병원 AI연구소가 개발한
우리은행이 비대면으로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첫 가입하거나 추가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 IRP로 More(모아), More(모아)!'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우리은행 개인형 IRP를 첫 가입하거나 '비대면 IRP 수수료는 0원이다'퀴즈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를 최대 6000명에게 제공한다.기존 우리은행 IRP 거래고객이나 비대면으로 새롭게 IRP에 가입한 고객이 퀴즈에 응모한 경우에는 경품응모권이 추가로(More) 제공되며, 경품추첨을 통해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7월 한달간 '라이프플래닛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매주 어린이보험을 주제로 새로운 미션이 공개되며, 미션 참여 후 경품 당첨 여부가 즉시 공개된다. 이벤트 경품은 신세계 상품권, GS25편의점 상품권, 베스킨라빈스 쿠폰 등으로 참여만 해도 100% 경품에 당첨된다.미션은 매주 월요일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고, 본인인증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갤럭시워치, 롯데월드 입장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매주 이벤트 참여와 카카오플러스친구
NH농협은행이 NH올원뱅크 종합금융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7월 말까지 'NH메타버스 Youth 페스티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메타버스 게더타운의 'NH이벤트' 맵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접속 방법은 QR코드 스캔이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는 △상품가입 이벤트 △메타버스 체험 이벤트 △하나더게임 이벤트 등 세가지로 진행된다.우선 상품가입 이벤트는 상품홍보존의 모바일브랜치 QR코드를 활용해 상품을 가입한 뒤 올원뱅크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NH해봄 공식SNS(인스타그램)'를 팔로우하면 응
신한은행이 KBO와 함께 리그 출범 40주년을 맞아 개막 원년부터 한국프로야구를 빛낸 40인을 뽑는 '레전드 40인 팬투표'를 실시한다.레전드 40인은 KBO 선정위원회가 선정한 177명의 선수를 대상으로 KBO 전문가 투표인단 80%와 '레전드 40인 팬투표' 점수 20%를 합산해 최종 선정한다.신한 쏠(SOL)을 통해 6월 5일(오후 6시)까지 야구팬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최종 선정된 40인의 레전드 선수는 2022 KBO 올스타전을 시작으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신한은행은 팬투표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신
[포춘코리아(FORTUNE KOREA)=홍승해 기자] 스마트워치가 대중화되면서 글로벌 점유율 1위 애플워치와 그 뒤를 바짝 추격중인 갤럭시워치가 명품 브랜드와 적극적으로 만나고 있다.최근 애플은 신형 스마트워치 애플워치7과 에르메스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며 하반기 공격적인 마케팅을 예고했다. 전 시리즈 대비 출고가는 낮추고, 1차 출시국을 과거보다 두 배 가량 늘려 스마트워치 시장 점유율 1위 굳히기에 나설 계획이다.애플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 애플 파크에서 열린 스페셜 이벤트에서 애플워치 시리즈7과 에르메스와 협업한 ‘애플워치
[포춘코리아(FORTUNE KOREA)=이규복 기자] KB국민은행 Liiv M(리브모바일)은 오는 24일부터 가상 이동통신망 사업자(MVNO)로는 처음으로 스마트워치 전용 요금제인 ‘LTE 워치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LTE 워치 요금제’는 애플워치 또는 갤럭시워치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요금제다. 기본요금은 월 7700원이며 리브모바일 휴대폰 회선을 함께 사용하는 경우 월 1100원 할인이 적용돼 월 66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LTE 워치 요금제’에 가입하면 이동통신사와 비슷한 수준의 음성통화 50분, 문자
삼성전자는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 액티브 그린 색상’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갤럭시워치 액티브 그린은 반짝이는 재질감에 자연스러운 그린 색감이 더해져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특징이다. 이로써 갤럭시워치 액티브는 실버·블랙·로즈 골드·그린의 4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가격은 24만9,700원이다.한편 삼성전자는 그린 색상 모델 출시를 기념해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와 협업한 ‘갤럭시워치 액티브 그린 with 메종키츠네 스트랩 패키지’도 선보였다.이번 패키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