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주택담보대출 출시 1주년을 맞아 '갈아타기(대환 )' 고객에게 최대 0.6%p 의 금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기존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고객은 주택담보대출비율(LTV)·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한도 내에서 추가 대출 신청이 가능하도록 했다.먼저 비거치 고객 대상 0.3%p, 타행 대환대출 고객 대상으로는 0.3%p의 감면 혜택이 각각 적용돼 최초 예상금리 대비 최대 0.6%p의 금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중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고객 3명 중 1명은 대환대출 고객이었다.감면을 받기 위한 별도 상품 가
우리은행이 제휴사인 한화투자증권과 함께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지난 8월 출시한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는 직관적인 UI와 저렴한 수수료(0.015%)로 국내 주식거래를 하고, 그래프로 쉽게 표현한 실시간 시장 현황 등의 투자 정보가 특징이다.출시 이후 기능을 개선시켜 증권계좌 개설 전에도 주식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으며, 새롭게 웹툰형 리포트, 핫토픽 기능 등을 추가해 유익한 주식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고객 누구나 우리WON뱅킹 내
우리은행이 11월 말까지 '우리WON뱅킹' 이용고객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WON에서 놀자!'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우선 '우리WON뱅킹' 신규가입 고객 또는 장기 미이용 고객이 '우리WON뱅킹'에 로그인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3매를 100% 증정한다.또한 새롭게 도입된 'WON꿀혜택', '우리아이', '눈치게임' 서비스와 기존 '직장인셀럽' 페이지를 방문 혹은 이용만 해도 즉석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각 서비스를 체험할 때마다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2
카카오뱅크가 오는 25일까지 주택담보대출 한도조회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한도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해당 이벤트는 카카오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르고, 챗봇과 간단한 대화를 통해 주택담보대출 '나의 한도 확인하기'를 진행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총 1만 300명에게는 '라이언&춘식이 미니 에어프라이어', '춘식이 샌드위치 메이커', '라이언 무드등 가습기' 등의 카카오프렌즈 굿즈와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이벤트 당첨 고객에게는 카카오뱅크와 연결된 카카오톡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는 지난해 8월 친환경 호텔 활동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 비건 콘셉트 룸인 ‘비건 전용 객실’을 도입했다. 일부 소품을 비건 제품으로 비치하는 것을 넘어 객실 내에 고객의 손길이 닿는 곳마다 비건 및 친환경 제품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이불과 베개 커버로는 친환경 ‘오코텍스(OEKO-TEX)’ 인증 제품을 사용했다. 이불과 베개 속에는 동물성 충전재인 구스다운 대신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인증 받은 비건 충전재를 넣었다. 타월과 가운, 욕실 매트 또한 국제 공정 무역 라벨이 부착된 친환경 제품이다.비건 객실
우리은행이 6월 말까지 '우리WON뱅킹'을 처음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WON하는 대로 골라봐!'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 기간 우리WON뱅킹을 처음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1만원권) 혹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3잔) 또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쿠폰(1개)을 제공한다. 또 우리WON뱅킹 신규 가입과 동시에 우리은행에 처음 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3만원권) 혹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9잔) 또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쿠폰(3개)을 제공한다.아울러 경품을 선택한 고객들을 대상
안경 쓴 이에게 ‘안경 바꾸기’는 때로 큰 도전이다. ‘안경 쓴 CEO’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시각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CEO의 안경을 바꿔보자’는 취지로 마련한 기획물이다. 기획의 취지에 공감해 최영훈 프레임 몬타나 대표가 인터뷰어로 나섰다. 그는 ‘클래식’과 ‘패션’을 좋아하던 석유화학기업 대표였다. 운동화와 안경을 사모으던 덕후기도 했다. 그의 새로운 도전은 ‘우리나라엔 왜 이런 안경이 없을까’란 불만에서 시작됐다. ‘좋은 안경’에 대한 기준과 철학을 고집해 그만의 브랜드를 만들었고 해외로 확장 중이다. 김영균 아로마티카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이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Dyson Pure Humidify+Cool Cryptomic™ purifying humidifying fan)’를 새롭게 출시했다.이번 가습 공기청정기는 하나의 제품으로 위생적인 가습1과 함께 공기 정화 및 쿨링 기능3까지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다이슨은 실내 활동이 많은 현대인의 생활 습관을 고려해, 실내 공기 오염뿐만 아니라 습도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했다.이에 새로 출시된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
이 기사는 포춘코리아 2019년 2월호에 실린 기사입니다. ▶사회적 논란을 일으켜 물의를 빚은 기업들은 진정 어린 반성과 함께 실질적 책임을 지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하지만 반성과 사과 없이 ‘악어의 눈물’만 흘린 후, 숨기고 덮기에 급급한 기업들도 일부 존재하는 게 현실이다. 김병주 기자 bjh1127@hmgp.co.kr◀ 지난 1월 중순, 보건복지부와 공정거래위원회,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헤나 염모제 피해’와 관련해 합동 점검을 시작했다. 헤나 염색을 시술받은 소비자 중 일부가 얼굴부터 목까지 까맣게 변하는 부작용을 호소했기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