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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사내 콘텐츠 플랫폼 외부에 개방

  • 기사입력 2021.06.30 15:37
  • 기자명 김타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사내 콘텐츠 플랫폼인 ‘뉴스스퀘어’를 외부에도 개방하며 소통 강화에 나섰다.

아모레퍼시픽 뉴스스퀘어는 사내 소통 강화를 위해 2013년 오픈한 임직원 전용 플랫폼이었다. 올해부터는 사내 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리뉴얼해 외부에도 개방하기로 했다.

리뉴얼한 뉴스스퀘어에는 아모레퍼시픽 ESG 경영이나 임직원 칼럼, 참여 영상, 보도자료 등 콘텐츠와 섹션이 추가됐다. 변경·추가된 메뉴는 다음과 같다.

About Amorepacific 메뉴는 아모레퍼시픽 관련 이야기들을 읽기 쉽게 풀어낸 AP Story와 지속가능경영 및 CSR 주제 카드뉴스를 볼 수 있는 A MORE Beautiful World로 구성했다.

Trend Insight 메뉴는 아모레퍼시픽 연구원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속가능경영 및 CSR 담당자 등 사내 전문가 칼럼을 통해 뷰티산업 및 지속가능경영 등의 트렌드를 소개했다.

Beauty Creators 메뉴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영상과 인터뷰 등을 통해 좀 더 솔직하고 재밌는 아모레퍼시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Press Center 메뉴는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보도자료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이해관계자들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아모레퍼시픽 뉴스스퀘어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뉴스스퀘어 외에도 아모레퍼시픽 기업 SNS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다.

김타영 기자 seta1857@fortune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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