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이 출범 이후 첫번째(1호) 고객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의견을 청취하는 행사를 가졌다.
통합(KB+푸르덴셜) 생명보험사로 1월 1일 출범을 알린 KB라이프생명은 KB 라이프파트너, GA(General Agency), BA(Bancassurance), DM(Direct Marketing) 등을 활용한 멀티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KB라이프생명은 출범 후 영업채널별 1호 고객을 선정했다.
이 자리에서 고객은 "힘든 일이 생겼을 때 이번에 가입한 KB라이프생명 보험상품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쉽게 찾아올 수 없는 1호 고객으로 선정돼 기쁘고 앞으로도 KB라이프생명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공통으로 말씀하신 보험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다시 한번 생각하고 무게감을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KB라이프생명은 고객들이 인생을 나답게, 아름답게 꿈꿀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라이프를 나름답게'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 포춘코리아 공인호 기자 ball@fortune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