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포춘코리아 매거진 최신호를 무료로 읽어보세요.

본문영역

[GIFT GUIDE] 포춘코리아 선물 가이드

설·졸업·입학 시즌의 특별한 선물

  • 기사입력 2019.01.29 14:36
  • 기자명 하제헌 기자

<이 콘텐츠는 포춘코리아 FORTUNE KOREA 2019년 2월호에 실린 기사입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설, 그리고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포춘코리아가 가족, 가까운 이웃 등과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하고 특별한 선물들을 소개한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 사진 각 사 제공.◀

전자제품
▶삼성전자 ‘갤럭시 A9’ & ‘갤럭시 워치’


현대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스마트폰. ‘갤럭시 A9’은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 뒷면에 카메라 렌즈 4개를 탑재했다. 기본 렌즈는 2,400만 화소를 자랑한다. 여기에 더해 망원 렌즈와 초광각 렌즈, 심도 렌즈를 탑재해 스마트폰으로 고화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풍경·음식·인물 등 촬영 장면을 자동으로 인식해 최적의 색감과 명암을 표현해주는 인공지능도 탑재해 어떤 순간에서도 완벽하게 피사체를 사진에 담아낼 수 있다.

‘갤럭시 워치’는 기존 ‘기어S’로 불렸던 이름을 ‘갤럭시’로 바꾼 첫 번째 제품이다. 지름 46mm모델 1종과 42mm모델 2종 등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수중 50m에서도 물이 차지 않는 강력한 방수 성능을 갖추고 있다. 덕분에 샤워를 하거나 욕조에 들어갈 때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472mAh 대용량 배터리(46mm 기준)는 상시 화면 표시기능을 켠 상태에서도 이틀 이상을 쓸 수 있다.

▶올림푸스 ‘PEN E-PL9’ 카메라 


SNS족을 위한 최적의 고화질 카메라가 나왔다. 올림푸스 ‘PEN E-PL9’는 SNS 공유가 간편한 프리미엄 셀피(Selfie) 미러리스 카메라다. 아래로 180도 젖혀지는 고해상도 대형 터치 LCD 모니터가 편리한 셀피 촬영을 돕는다. SNS를 통한 사진 공유가 보편화된 트렌드를 반영해 다채로운 사진 연출이 가능한 아트 필터와 스마트폰 연동 기능을 강화했다. Wi-Fi와 블루투스 기능을 추가해 보다 편리하게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다.

▶필립스 ‘9000시리즈 면도기’ 


이제부턴 필립스 9000시리즈 면도기를 사용해 깔끔한 하루를 시작해보자. 이 전기면도기는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했다. ‘스킨가드(Skin Guard)’ 기술은 면도 날이 피부에 직접 닿아 발생하는 미세 상처를 10분의 1로 줄였다. 수염만 들어올려 커팅하는 ‘리프트앤컷(Lift & Cut)’ 시스템은 피부 표면 아래에 숨은 수염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준다.

BAT코리아 전자담배 ‘글로 레드’ 


올해도 어김없이 금연 결심을 한 당신. 작심삼일 도돌이표는 이제 지겨울 법도 하다. 전자담배로 가볍게 금연을 시도해 보자. 브리티쉬아메리칸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혁신적인 히팅 디바이스 ‘글로’의 한정판 ‘글로 레드’를 출시했다. 궐련형 전자 담배 중 유일하게 권련 스틱을 360도 감싸 내부까지 균일하게 가열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일반 담배보다 냄새는 훨씬 적지만 풍미는 극대화했다.

패션 뷰티
▶금강제화 신사화 & 가방 


취업시즌을 앞둔 2~3월이면 새로 장만한 정장과 어울리는 다양한 신사화를 찾아보기 마련이다. 금강제화가 새롭게 선보인 신사화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세련된 디테일을 더했다. 면접을 위한 정장은 물론, 캐주얼 의상에도 잘 어울리도록 제작한 것이 포인트다.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와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GoodyearWelt)’ 방식으로 제작한 신사화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사랑하는 아내와 딸, 어머니를 위한 가방도 추천할 만하다. 이탈 아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는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올해 봄여름 시즌 제품은 육각 장식과 절제된 선들을 적용해 클래식한 감성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토트, 숄더, 크로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쇼파드 ‘해피 쇼파드 컬렉션’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시계·보석 브랜드 쇼파드에서 향수를 선보였다. ‘해피 쇼파드 컬렉션’은 우아하면서 아이코닉한 움직임이 재미있는 쇼파드의 시그니처 쥬얼리인, 해피 다이아몬드의 정신과 철학을 담고 있다. ‘해피 쇼파드 레몬 돌치’ 제품은 시트러스 과일이 가진 경쾌함으로 가득한 향수다. ‘해피 쇼파드 펠리시아 로즈’는 장미향을 중심으로 만든 향수로, 유혹의 향연에 취해 기쁨으로 터질 것 같은 빛나는 감정을 표현했다.

▶불가리 ‘로즈 골데아’ 향수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완벽한 아름다움을 가진 여성의 모습을 담아낸 불가리의 여성 향수 ‘로즈 골데아’. 로즈 골데아는 장미꽃과 머스크 향을 불가리만의 대담함으로 표현한 향수다. 여인의 우아함을 표현하는 로즈 골드 색상과 유연하게 늘어진 물방울 모양 원형 글래스 바디가 불가리의 시그니처인 ‘카보숑 젬스톤’의 유려함을 상징하고 있다.

골프용품

▶로마로 ‘Dealer N08’ 퍼터 


올해는 싱글 플레이어에 도전해 보자. 정교한 숏게임을 위한 퍼터를 소개한다. 로마로는 골퍼의 스윙 특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퍼터 2종을 출시했다. Dealer NO8S(slim) 퍼터는 헤드를 얇게 만들고 중량감이 적당해 퍼팅이 능숙한 골퍼가 정교한 샷을 할 수 있게 돕는다. Dealer NO8W(wide) 퍼터는 넓고 묵직한 헤드를 채택했다. 무게중심이 일반 핀타입 퍼터보다 뒤쪽에 있어 방향성이 탁월하다.

▶야마하 아이언 ‘인프레스 UD+2’ 


아이언 세트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골프 스코어를 줄일 수 있다. 야마하가 새로 출시한 아이언 ‘인프레스 UD+2’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거리 기술을 적용했다. 이전 모델에 비해 드라이버는 3.9야드, 아이언은 9.1야드, 페어웨이 우드는 6.5야드 더 나간다. 휘두르기 쉽고 공이 클럽에 잘 맞도록 설계해 공을 높이 날려보낼 수 있다.

주류
▶아영FBC ‘피에르 뤼통’ 와인


모임이 많은 요즘, 집에서 우아한 와인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는 건 어떨까. 그럴 땐 피에르 뤼통 레드와 화 이트가 제격이다. 보르도 특급 와인으로 유명한 샤또 디켐과 샤또 슈발 블랑의 와인메이커 피에르 뤼통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와인이다. 빈티지가 오래되진 않았지만 특급 와인메이커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아영FBC ‘마르케제 안티노리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600년 이상을 이어온 가족경영기업 안티노리의 이름을 건 토스카나의 프리미엄 키안티 클라시코. 이탈리아 와인 특유의 부드러운 타닌과 좋은 구조감을 느낄 수 있어 명절 선물로 그만이다. 특히 이탈리아 2015 빈티지는 놀라울 정도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선물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 ‘로얄 살루트 21년 가면무도회 기프트 패키지’


이 패키지는 18세기 영국 왕실 가면무도회의 화려함과 신비로움을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킨 점이 특징이다. 우아한 패키지 외에도 달콤한 과일향과 은은한 스모키함이 선사하는 조화롭고 부드러운 풍미가 일품이다.

▶페르노리카코리아 ‘발렌타인 싱글 몰트 선물세트’ 


최고급 스카치 위스키를 즐기면서 지인들과 품격 있는 시간을 보내는 건 또 다른 행복이다.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이 ‘발렌타인 싱글 몰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발렌타 인 싱글 몰트’는 발렌타인이 200여 년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인 싱글 몰트 위스키다.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에 있어 가장 중요한 3가지 몰트를 담아내 개성 넘치는 풍미를 자랑한다. 이 선물세트는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패키지에 온더락 글라스 세트를 함께 구성해 발렌타인 싱글 몰트 각각의 개성 넘치는 풍미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건강
KGC인삼공사 ‘다보록’ 홍삼 선물세트 


건강 선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홍삼이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올해는 KGC인삼공사가 정성 담긴 홍삼 선물세트 ‘다보록(多寶錄)’을 선보였다. 다양한 정관장 제품을 활용해 ‘감사’, ‘여유’, ‘특별’ 세트로 구성을 다양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매체정보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경기대로 15 (엘림넷 빌딩) 1층
  • 대표전화 : 02-6261-6149
  • 팩스 : 02-6261-6150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노경
  • 법인명 : (주)에이치엠지퍼블리싱
  • 제호 : 포춘코리아(FORTUNE KOREA)
  • 등록번호 : 서울중 라00672
  • 등록일 : 2009-01-06
  • 발행일 : 2017-11-13
  • 발행인 : 김형섭
  • 편집국장 : 유부혁
  • 대표 : 김형섭
  • 사업자등록번호 : 201-86-19372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1-서울종로-1734
  • 포춘코리아(FORTUNE KOREA)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포춘코리아(FORTUNE KOREA).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kpark@fortunekorea.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