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0 14:49 (화)
카카오쇼핑라이브, '삼성전자X아디다스' 한정판 무선 이어폰 선보인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삼성전자X아디다스' 한정판 무선 이어폰 선보인다
  • 김타영 기자
  • 승인 2021.04.0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 사진=카카오쇼핑라이브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 사진=카카오쇼핑라이브

[Fortune Korea]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오늘(7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삼성전자X아디다스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 한정판’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패셜 팩은 클래식 디자인의 대명사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스탠 스미스’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유행을 초월하는 디자인과 희소성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고 싶어하는 MZ세대 소비 욕구를 자극한다.

스페셜 팩은 △버즈 프로 △스냅백 케이스 △태그(키링)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 운동화 교환권(지류)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본 상품 외 가장 주목받는 구성품은 스냅백 케이스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테마’를 내려 받을 수 있는 스마트폰 태깅 기능이 첨부돼 있어서다. 스마트폰 뒷면으로 스냅백 케이스를 태깅하면 설치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 프로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2-WAY 스피커의 프리미엄 사운드, 아디아스 오리지널 테마 사용으로 소비자는 색다른 디자인과 기능의 스마트폰을 접할 수 있다.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 운동화 교환권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올해 출시한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 운동화는 친환경 추종 상품이다. 재활용 소재가 50%인 ‘프라임그린’을 갑피에 적용해 지속 가능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출하는 MZ세대들을 겨냥해 한정판 갤럭시 버즈 프로 상품을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최초로 공개하게 됐다”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이색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타영 기자 seta1857@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