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포춘코리아 매거진 최신호를 무료로 읽어보세요.

본문영역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캠페인 영상 공개

- 캠핑, 홈파티, 펍 등 다양한 상황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제임슨 하이볼을 즐기는 모습 담은 세 편의 영상 선보여
- 어디서든 트렌디하고 즐겁게 마실 수 있는 ‘제임슨 하이볼’ 레시피 공개
- 캠페인 일환으로 오는 10월부터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예정

  • 기사입력 2020.09.14 13:29
  • 기자명 하제헌 기자
제임슨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캠페인 이미지. 사진 페르노리카 코리아.
제임슨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캠페인 이미지. 사진 페르노리카 코리아.

전 세계 1위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제임슨 하이볼을 즐기는 다양한 순간을 담은 ‘Why JAMESON Highball? 부드러운 즐거움, 그게 이유야’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총 세 편으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미술 작가 ‘잭슨심’, 스트릿 댄서 ‘제이블랙’, 국내 인디밴드 ‘아도이(ADOY)’가 캠핑장, 홈파티, 펍 등 다양한 공간에서 제임슨 하이볼을 마시며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캠페인 영상은 제임슨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임슨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0월부터 제임슨 하이볼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임슨 하이볼은 상쾌한 탄산의 맛과 아이리쉬 위스키 특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칵테일로,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제임슨과 진저에일 혹은 토닉워터를 1:3의 비율로 섞은 뒤, 얼음을 넣고 레몬이나 라임 가니쉬로 마무리하면 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제임슨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소규모 모임이나 홈파티를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내주는 ‘제임슨 하이볼’을 소개하고자 트렌디한 아티스트 세 팀과 이번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제임슨을 활용한 칵테일 레시피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은 단일 증류소에서 3번 증류해 더욱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바닐라 향, 고소한 견과류향 등의 풍미가 어우러져 할리우드 스타들 및 트렌드 세터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매체정보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경기대로 15 (엘림넷 빌딩) 1층
  • 대표전화 : 02-6261-6149
  • 팩스 : 02-6261-6150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노경
  • 법인명 : (주)에이치엠지퍼블리싱
  • 제호 : 포춘코리아(FORTUNE KOREA)
  • 등록번호 : 서울중 라00672
  • 등록일 : 2009-01-06
  • 발행일 : 2017-11-13
  • 발행인 : 김형섭
  • 편집국장 : 유부혁
  • 대표 : 김형섭
  • 사업자등록번호 : 201-86-19372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1-서울종로-1734
  • 포춘코리아(FORTUNE KOREA)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포춘코리아(FORTUNE KOREA).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kpark@fortunekorea.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