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4 13:58 (화)
독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얄펀’, "피부노화 및 탈모 케어한다"
독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얄펀’, "피부노화 및 탈모 케어한다"
  • 김병주 기자
  • 승인 2020.07.2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치식물 함유 항산화 복합체 성분
피부 노화는 물론 탈모까지 케어
[사진=로얄펀]
[사진=로얄펀]

현대인들의 고민인 피부 노화와 탈모는 셀프케어만으로는 큰 효과를 보기 어렵다. 다수의 코스메틱 브랜드가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에 나선 가운데, 독일의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 팀 골루케 박사가 창립한 더모 코스메틱 로얄펀(Royal Fern)’이 주목받고 있다.

2015년 창립한 로얄펀은 자연유래 성분과 최첨단 피부과학을 결합한 항산화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다. 로얄펀의 핵심 기술은 자체 개발한 항산화 복합체 로얄펀 콤플렉스.

로얄펀의 창립자인 팀 골루케 박사는 '고사리를 비롯한 양치식물은 탁월한 DNA 세포 보호 능력이 있다'는 연구 결과를 토대로 4년여 간 양치식물의 스킨케어 효과를 연구했다. 그 결과 양치식물 추출물에 씨벅톤 오일, 로즈힙 오일, 보아칸가 나무 오일, 미네랄 콤플렉스의 네 가지 식물성 활성 성분을 더한 항산화 복합체, 로얄펀 콤플렉스를 완성하고 유럽 특허까지 획득했다.

[사진=로얄펀]
[사진=로얄펀] 로얄펀 창업자인 팀 골루케 박사.

로얄펀 콤플렉스를 핵심 성분으로 함유한 로얄펀 제품들은 도시의 유해 환경, 피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자연의 생명력을 피부에 충전한다. 특히 안전성과 윤리성은 최첨단 기술과 함께 화장품이 갖춰야 할 필수 요소다. 로얄펀은 까다로운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을 출시하며, 동물실험과 동물유래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러를 고수하고 있다.

로얄펀은 클렌저, 기초 스킨케어, 마스크, 앰플, 헤어케어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용한 필수적인 항산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에 광채와 탄력을 더해주는 피토액티브 스킨 일루미네이팅 앰플’, 색소침착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피토액티브 세럼’, 두피의 미세순환을 촉진하고 강화하는 헤어 세럼이 대표적이다. 로얄펀은 국내에서는 전국 라페르바 매장과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