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4 13:58 (화)
야마하골프, 여성용 클럽 씨즈(C`s) 출시 15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야마하골프, 여성용 클럽 씨즈(C`s) 출시 15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 성승환 기자
  • 승인 2020.07.0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골프가 여성용 클럽 시리즈인 ‘씨즈(C`s)’의 2020년형 모델을 출시하고,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2005년 첫 선을 보인 씨즈는 출시 직후 여성 골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씨즈는 여성 골퍼만을 위해 일본 야마하골프 본사가 직접 개발한 모델이다. 초기단계부터 한국 여성 골퍼 1만 명 이상을 직접 만나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수많은 데이터와 실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씨즈의 가벼운 무게와 편한 스윙에 좋은 반응을 보여왔다. 실제로 씨즈 드라이버의 무게는 262g(샤프트 무게 44.5g)에 불과해 가볍다. 아름답고 우아한 외형 역시 여심을 사로 잡는다. 
가벼운 무게와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클럽 본연의 성능에도 충실하다. 씨즈는 야마하골프의 신기술인 ‘부스트링(Boostring)’ 공법을 적용한 최초의 여성 전용 클럽이다. 부스트링은 페이스를 둘러싼 링 형태의 리브가(Rib)가 헤드 변형을 억제해 균일한 수축과 팽창을 일으킨다. 이를 통해 에너지 손실을 줄이고 볼스피드는 높이는 기술이다.
2020년형 씨즈 드라이버에는 부스트링 공법과 더불어 저중심 설계도 적용됐다. 헤드 크기(460cc)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중심 심도(22.2mm)를 더 깊게 위치시킴으로써 높은 관성모멘트를 실현했다. 또 발사각과 최고 도달점은 높이되 스핀양은 낮추는 고탄도(High Trajectory) 설계를 더해 볼을 더 쉽게 띄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번 씨즈 출시 15주년 기념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전국 야마하골프 대리점 355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씨즈 아이언을 구매하면 씨즈 우드류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아이언을 구매한 대리점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2주 이내로 택배로 발송되며, 우드와 유틸리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성승환 기자_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