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4 13:58 (화)
타이틀리스트, 피팅 스튜디오 & 샵 한남점 오픈
타이틀리스트, 피팅 스튜디오 & 샵 한남점 오픈
  • 성승환 기자
  • 승인 2020.07.1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서울 한남동에 ‘피팅 스튜디오 & 샵 – 한남점’을 오픈하며 클럽 피팅 네트워크를 확장한다.

타이틀리스트 피팅 스튜디오 & 샵 - 한남점은 최고의 피팅 스튜디오로 최상의 설비와 옵션을 갖추고 있다.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타이틀리스트 클럽의 모든 헤드와 다양한 샤프트를 비치하고 있으며, 10년 이상의 피팅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다. 

특히 도심 속 골퍼들의 바쁜 일상을 고려해 평일 저녁(10: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은 물론, 주말(10:00~18:00)에도 피팅이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타이틀리스트 공식 브랜드 숍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피팅 결과를 바탕으로 현장에서 바로 맞춤 구매가 가능한 것은 물론, 타이틀리스트 클럽과 함께 다양한 샤프트를 판매한다. 여기에, 타이틀리스트 골프볼부터 캐디백, 보스턴백, 모자 등 여러 기어 용품까지 판매를 진행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타이틀리스트 피팅 스튜디오 & 샵 – 한남점’의 오픈을 기념해 두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한남점에 예약을 등록한 고객들에 한해, TS 티 파우치와 팀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네임택을 증정한다. 또 31일까지 한남점에서 클럽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팀 타이틀리스트 퍼터키퍼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남점에서의 피팅은 100%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는 유료 서비스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 관련 안내는  타이틀리스트 피팅 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성승환 기자_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