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15 17:41 (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리아진 리다이얼 딥 케어' 출시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리아진 리다이얼 딥 케어' 출시
  • 김윤선
  • 승인 2020.05.13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K뷰티를 전 세계적으로 알리고 있는 (주)리아진 코스매틱에서 리아진 리다이얼 딥 케어 세트를 출시했다. 리아진은 ‘이영애 마스크’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다. 리아진 마스크는 피부 속 영양과 보습을 채워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특히 K뷰티를 열망하는 중국, 대만, 일본, 배트남 등에서 폭발적인 판매고를 기록했다.


새롭게 선보인 ‘리아진 리다이얼 딥 케어 세트’은 온 스타일에서 ‘겟잇뷰티’을 이끌었던 유진이 모델로 나섰다. 뷰티 멘토로 활동하는 그녀가 깐깐한 안목으로 고른 제품으로 쉽고 빠르게, 간편한 홈케어가 가능하다.
디바이스에 세트로 구성된 인텐스 리페어 앰플을 끼워 슬라이드를 내리면 균일하고 미세한 안개가 자동 분사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스트와 함께 붉은색 파장의 적외선 LED가 피부개선에 도움을 줘 붙이는 마스크 보다 빠르게 흡수해 단시간에 피부 변화를 가져온다.


인텐스 리페어 앰블은 4가지 유산균으로 구성된 유산균 콤플렉스와 특허 추출물의 시너지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약산성 PH 케어로 피부의 탄력성과 유연성, 보습력이 증가되며, 4가지 유산균이 여드름을 억제하면서 콜라겐을 생성해 피부 탄력이 좋아진다. 천연 화장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EWG 그린 성분에 알러젠 무첨가,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로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가능 하다.


리아진 리다이얼 딥 케어 세트는 호텔 어매니티를 전문으로 유통하고 있는 회사인 ㈜피앤에프커머스가 맡고 있다. 피앤에프커머스는 탤런트 유진과 모델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온라인 및 면세점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에서 K 뷰티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김윤선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기자_kys@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