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7 10:06 (월)
국제융합경영학회(ICMA) 신임 회장에 양회창 교수 선임
국제융합경영학회(ICMA) 신임 회장에 양회창 교수 선임
  • 장순관 기자
  • 승인 2020.01.1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융합경영학회 제4대 회장 장안대학교 유통경영과 양회창 교수 선임
국제융합경영학회 제4대 회장 장안대학교 유통경영과 양회창 교수 선임

국제융합경영학회(ICMA)20201월 강원도 양양 을지인력개발원에서 개최된 IFBC2020 국제포럼에서 제4대 회장으로 장안대학교 유통경영과 양회창 교수를 선임하였다고 발표하였다.

4대 회장에 취임한 양회창 회장은 “4차산업혁명 시대의 핵심은 융합을 기반으로 한 혁신이다. 이를 위해서는 국내·외 연구자들이 적극적인 교류와 학제간 융합연구를 통해 기업과 국가, 그리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혜안을 제시해야 한다고 국제융합경영학회가 나아갈 방향을 말했다. 이어 양회장은 이를 위해 관심있는 전문가들이 산학연 협력을 통해 융합학문 생태계를 함께 구축할 수 있도록 학회 차원의 다양한 지원방안을 강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국제융합경영학회(ICMA)2019년 한국연구재단 등재(KCI) 학술지로 선정된 융합경영연구(JEMM: Journal of Economics, Marketing and Management)를 연 4회 영문으로 발간하고 있는 유망한 사회과학 전문학회이다. 또한 이 학회는 한국유통과학회(KODISA) KODISA 자매학회들과의 협업을 통해 경영, 경제 분야뿐 아니라 학제간 융합연구에 관심이 있는 국내·외 연구자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향후 SCOPUS SSCI 등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학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