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메이저리그 관중 감소율(ATTENDANCE DECLINE AT MAJOR LEAGUE STADIUMS)
MLB 구장을 찾은 전체 관중은 4년 연속 감소세를 보였다.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시애틀 매리너스의 홈 관중 감소폭이 가장 컸다.
-1,900만 달러
입장 수입 증가액(INCREASE IN TICKET REVENUE)
입장권 판매는 줄었지만, 티켓 가격이 평균 2.1% 인상된 덕분에 전체 입장권 수입은 늘었다.
-9%
야구를 가장 좋아한다고 밝힌 미국인 비율(AMERICANS WHO SAY BASEBALL IS THEIR FAVORITE SPORT)
미국인들이 야구관전을 가장 즐겼던 마지막 시기는 1960년대였다. 현재 야구는 팬 충성도에서 축구에 거의 추월 당할 처지에 놓여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