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9 11:58 (화)
애터미E&M, 드림허브페스티벌 개최
애터미E&M, 드림허브페스티벌 개최
  • 포춘코리아
  • 승인 2019.11.01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노, 비와이, 박혜원 등 정상급 뮤지션 출연
회원 노고 위로하고 재충전 계기 되는 성공시스템으로 정착시킬 것
애터미E&M비와이. 사진 애터미 제공.
애터미E&M비와이. 사진 애터미 제공.

애터미의 새로운 문화 프로젝트가 시작 됐다. 애터미는 지난 10월 25일, 충남 공주에 위치한 애터미파크 드림홀에서 ‘드림 허브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드림 허브 페스티벌은 글로벌 유통 기업 애터미의 엔터테인먼트 & 미디어팀인 ‘ATOMY E&M’의 출범을 알리는 문화 행사로 세계적인 드러머 리노를 비롯해 랩퍼 비와이, 발라드의 박혜원, 비보이 애니메이션크루, 이한진 재즈밴드, 부활의 8대 보컬 정단 등 각 분야의 정상급 출연진들이 무대를 장식했다.

특히 이번 드림허브페스티벌은  박병수 공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공주시 관내 관공서 및 공주 시민이 참석, 지역사회와 기업이 함께하는 공연문화 행사로서의 의미를 더했다.


세계적인 드러머이자 ‘ATOMY E&M’ 리노는 “이번 드림 허브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정직하고 좋은 기업 애터미와 함께 의미 있는 문화를 실현해 나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애터미의 아티스트로서 다음세대에게 큰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좋은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터미는 향후 ‘ATOMY E&M’이 기획하는 다채로운 공연을 애터미 비즈니스를 통해 성공을 향해 밤낮없이 노력하는 회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재충전의 계기로 삼을 수 있는 애터미만의 성공시스템으로 정착시켜 나갈 계획이다.

또한 직접판매와 공연예술을 융합시킴으로써 소비자들이 믿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직접판매를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ATOMY E&M’은 애터미의 문화기획, 공연기획, 매니지먼트 등을 담당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팀으로서 이러한 애터미의 청사진을 실행에 옮기는 역할을 주도하게 된다. 


박한길 애터미 회장은 “‘ATOMY E&M’은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회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재충전의 계기가 되는 성공시스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애터미가 추구하는 ‘균형 잡힌 삶’을 회원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춘코리아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