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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옥동 신한은행장 현장 경영 시작…우수 고객 초청 조찬세미나 개최

  • 기사입력 2019.04.02 13:58
  • 기자명 김타영 기자
2일 서울 중구 을지로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우수 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밝은 표정으로 고객들과 대화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2일 서울 중구 을지로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우수 고객 초청 조찬 세미나’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밝은 표정으로 고객들과 대화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포춘코리아]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2일 서울 중구 을지로 롯데호텔에서 서울·경기 지역 우수 고객 300여명을 초청해 조찬 세미나를 열었다.

진 행장은 취임식에서 “진정한 1등 은행의 첫 번째 가치는 바로 고객”이라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고 ‘고객’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이번 조찬 세미나는 그 연장선상으로 진 행장의 첫 번째 고객 소통 행사여서 주목을 받았다.

진 행장과 40여명의 경영진들은 세미나에 참석한 중소·중견기업 CEO, PWM 등 다양한 고객들과 만나 그동안 보내준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었다. 진 행장과 고객들은 김창옥 대표의 ‘유쾌한 소통의 법칙’ 강연을 들으며 소통의 중요성을 공유하기도 했다.

진 행장은 “모든 것을 고객 관점에서 돌아보면서 산업 현장 의견을 귀담아 듣고 경영에 가장 먼저 반영하겠다”며 “기업별로 최적화된 금융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하고 ‘혁신금융 추진위원회’를 통해 기업과 산업의 성장을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 행장은 이날 서울·경기 지역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현장 경영에 나선다. 진 행장은 16일 대전·충청 지역, 18일 호남 지역, 23일 부산·울산·경남 지역, 29일 대구·경북 지역 등 4월 한 달 동안 전국 주요 지역 영업 현장을 방문해 고객들과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하고 현장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김강현 기자 seta1857@hmg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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