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포춘코리아 매거진 최신호를 무료로 읽어보세요.

본문영역

KEB하나은행, 젊은 고객과의 소통 위한 ‘유스 프로그램’ 시행

  • 기사입력 2019.03.07 10:29
  • 기자명 김병주 기자
[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신학기 시작과 더불어 젊은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 위한 유스(Youth)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시즌제로 운영 예정인 이번 프로그램은 유스세대의 관심사를 적극 반영해 마케팅크루 러닝크루 버스킹 프로젝트 등 총 3가지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우선 마케팅크루는 청춘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젊은 세대의 금융니즈를 은행의 유스 마케팅 전략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에서 최우수 아이디어 팀을 선발, 3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한다.

러닝크루는 ‘Young하나, Run하나를 주제로 진행되는 체험형 마케팅으로 최근 유스세대의 러닝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한 프로그램이다. 10km 마라톤 코스에 도전하고픈 20대를 대상으로 8주간 체계적인 러닝 프로그램과 러닝화, 유니폼 등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전 과정에 걸쳐 유명 러닝셀럽(강윤영, 안정은, 이윤미)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버스킹 프로젝트는 젋은 비틀즈를 찾아서라는 주제로 진행될 문화마케팅이다. 젊음의 거리인 신촌 유플렉스(U-Plex) 광장을 무대로 3~6월 사이 매월 2회 이상 길거리 공연을 지원한다. 버스킹 공연에는 래퍼 최서현, 가수 마인드애틱 등이 참여하며, 일반인 버스커도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본 공연은 유튜브 LIVE 방송을 통하여 생중계 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관계자는 청춘들이 꿈꾸고 도전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미래를 이끌 유스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의 유스프로그램은 영하나 웹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스마트폰뱅킹(1Q뱅킹)에서 확인 가능하다. /bjh1127@hmgp.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매체정보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경기대로 15 (엘림넷 빌딩) 1층
  • 대표전화 : 02-6261-6149
  • 팩스 : 02-6261-6150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노경
  • 법인명 : (주)에이치엠지퍼블리싱
  • 제호 : 포춘코리아(FORTUNE KOREA)
  • 등록번호 : 서울중 라00672
  • 등록일 : 2009-01-06
  • 발행일 : 2017-11-13
  • 발행인 : 김형섭
  • 편집국장 : 유부혁
  • 대표 : 김형섭
  • 사업자등록번호 : 201-86-19372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1-서울종로-1734
  • 포춘코리아(FORTUNE KOREA)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포춘코리아(FORTUNE KOREA).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kpark@fortunekorea.co.kr
ND소프트